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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주요사업>사이버 침해대응>취약계층 이용자 정보보호

취약계층 이용자 정보보호

'118' 전화 상담 및 PC원격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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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안 포털 사이트 운영, 해킹/바이러스 접수 및 상담(국번없이 118), 각종 웹보안 지원 사업 등 취약계층 이용자 정보보호를 위한 지원 서비스 제공

서비스 목적

전화 상담 및 원격점검 등을 통하여 일반 인터넷 이용자 PC의 악성코드 감염 예방 및 침해사고 피해 복구 지원

사업내용

  • 국번없이 '118' 전화 상담 및 기술지원
  • 1년 365일 24시간 상담서비스 제공
  • 해킹, 웜/바이러스 등 침해사고 상담
  • 인터넷 침해사고 방지 및 예방, 대책 등에 관한 상담 서비스
  • PC 무료 원격점검 서비스 제공
  • 개인 PC 사용자 대상, PC에 원격 접속하여 보안수준 점검
  • 안전한 PC사용을 위한 바이러스 백신 활용을 비롯하여 운영체제의 보안 패치 등 인터넷 침해사고 예방을 위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 웜/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의 악성코드 감염 시 점검 및 제거 서비스
  •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신청 접수는 보호나라(www.boho.or.kr)에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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