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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싱대응

센터 소개

센터소개

피싱대응센터는 일반 국민에게 피싱관련 상담 및 대응방법을 안내하고, ‘전기통신사업법’ 및 ‘피싱방지종합대책(’12. 10. 5일 정부 발표)'에서 정하고 있는 피싱 상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피싱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전기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기술적, 관리적 조치의 지원 및 이행점검 활동들을 벌이고 있으며, 피싱피해 확산 방지를 위하여 피싱 전달경로 추적, 신종 피싱기법에 관한 대책 마련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싱 방지를 위한 법 제도 개선방안을 연구하는 한편, 유관기관(경찰청, 금감원, 금융위)과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피싱신고 방법

  • | 국번없이 118
  • 이메일 | 이메일
  •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IT벤처타워 서관 한국인터넷진흥원 피싱대응센터
  • | 02-405-4789
  • | 지하철 8호선 가락시장역 2번 출구 경찰병원 방향 400m

※ 118, 인터넷을 통한 상담 · 신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담당자

내용문의 : 탐지2팀 박한샘 전화 02-405-5166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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