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고객광장>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비전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전사적으로 고객만족경영 추진 체계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최고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CS VISION

고객에게 감동주고 신뢰받는 KISA

1.CS목표:CS 트렌드 주도 - 2.핵심 고객 가치:innovative,Partnership Success,Trust,유용한,Safety/안심 - 3.CS Intra:고객중심의 조직문화 및 창조적이고 지속 가능한 혁신 문화 - 4.Service Identity:Well-come Service

담당자

내용문의 : 전략기획팀 김주희 전화 061-820-1108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