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고객광장>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서비스헌장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세계 최고의 인터넷 및 정보보호 기관” 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중심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고객에게 감동주고 신뢰받는 KISA」가 되고자 다음의 원칙을 준수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고객의 의견을 존중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감동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만족스러운 서비스제공
    우리는고객에게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건전한 인터넷 사용문화
    우리는 건전하고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조성하고자 창의적 사고와 도전적 정신으로 건전한 인터넷 이용문화를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 신뢰성을 위한 전문역량 강화
    인터넷 사용환경의 신뢰성 및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최고의 보안인식을기반으로 이의 실현을 위한 전문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 정직한 공직풍토 조성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고객서비스이행표준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제도 및 절차의 간소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 가치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창의경영을 해나가겠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임직원 일동

담당자

내용문의 : 전략기획팀 김주희 전화 061-820-1108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