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고객광장>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 서비스 이행표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부서유형별로 고객서비스이행표준을 도출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인터넷 및 정보보호 기관” 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중심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고객에게 감동주고 신뢰받는 KISA」가 되고자 다음의 원칙을 준수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경영지원 및 기획 유형

  • 내부직원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명확하고 정중하게 답변 하겠습니다.
  • 업무 추진계획 및 처리 일정을 사전에 안내를 하겠습니다.
  • 업무개선 제안 시 반영여부를 결정하여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국제협력 유형

  • 국제협력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제반 사항을 신속히 추진 하겠습니다.
  • 국제협력 네트워크 발굴을 통한 비즈니스 매칭 시 고객 특성에 따라 진행하겠습니다.
  • 방송통신해외진출 관련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컨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인터넷 진흥 유형

  • 인터넷주소 서비스 시스템을 99%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하여 국내 인터넷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 교원 직무연수사업 대상 교원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공하겠습니다.
  • 지식정보보안산업지원센터 이용고객의 시험 지원 장비선호도 조사를 통해 랩실 별 장비의 재배치·추가 등 시험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양방향 방송프로그램의 레퍼런스 모델 구축을 통해 산업계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보호 유형

  • 개인정보보호관련 질의 시 명확하고 일관성 있는 답변을 통해 응대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 편리한 아이핀 사용 확대를 통해 주민번호 없는 클린 인터넷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 공공정보보호 관련 지속적인 기술 연구를 통해 평가/심사/진단의 일관성 제고 및 품질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

침해대응 유형

  • 악성코드 대응 역량 강화를 통해 악성코드로 인한 대국민 피해를 최소화 하겠습니다.
  • ISMS 관련 교육확대로 기업정보보호 인식제고에 앞장서겠습니다.
  • 사업자주도형 스팸 감축정책을 마련 · 추진하여 스팸을 감축하도록 하겠습니다.
  • DDoS 사이버 대피소 이용채널 확대를 통해 이용자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웹 취약점 점검 요청에 신속하게 결과를 제공하겠습니다.

담당자

내용문의 : 전략기획팀 김주희 전화 061-820-1108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