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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화면

입찰공고 상세화면으로 제목,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의 정보를 제공

제목 나주본원 어린이집 인테리어 공사(실적제한)
담당자 운영지원팀  이혜진  전화 061-820-1146 이메일
등록일 2017-03-21 조회수 2067
첨부파일 입찰공고(2017-063)나주본원 어린이집 인테리어 공사(실적제한).hwp
(내역서)나주본원 어린이집 인테리어공사.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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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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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관리번호

계 약 건 명

입찰서등록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방법

제2017-063호

나주본원 어린이집 인테리어 공사

2017. 3. 28(화)

12 : 00까지

2017. 3. 28(화)

13 : 00부터

제한경쟁

(실적)입찰

※ 공사현장 :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301-2(한국인터넷진흥원 나주 본원)

 

2.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는 별도 진행되지 않으며, 시방서 참조 요망

(현장 방문을 원하는 경우 본 공고문 하단의 시방서관련 문의처와 협의 후 방문)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 낙찰제(총액입찰)

①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시설총괄과 제616호, 2017.1.16.)

- 이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업종은 실내건축공사업입니다.

② 낙찰하한율(%) : 86.745%

③ 입찰기초금액 : 393,134,000원(부가세포함)

<업종별 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 및 비율>

- 실내건축공사 : 358,670,000원(91.23%)

- 기계설비공사 : 34,464,000원( 8.77%)

 

※ 본 입찰은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조달청 시설공사 집행기준(2017.1.16. 조달청 시설총괄과-616)」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추정가격이 50억원 미만 10억원 이상(전문공사 및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문화재공사 등은 50억원 미만 3억원 이상),[별지 #4]을 적용하여 적격심사하며 예상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 배점 = 입찰가격(70점) + 수행능력평가(30점 ; 시공경험 15점 + 경영상태 평가 15점) + 기타 당해공사수행 관련 결격여부(-10점)

※ 예정가격 작성은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2%금액의 범 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④. 시공경험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 자료는 위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로 평가하며,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기실적” 조회기능(조달업체업무→공사→자기실적) 등을 이용하여 동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 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 입찰자격소지자

②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및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자이어야 하며,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을 인정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수 - 2개사(실내건축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 분담이행방식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1항, 시행규칙 제24조 1항에 따라,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본 사업예산 중 실내건축공사 (358백만원) 이상의 어린이집(영유아보육법상의 어린이집)시공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함(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고, 실적증명원 제출 요망)

- 실적인정대상공사는 실내건축공사에 한하며, 단일 건에 기계, 전기, 정보통신 및 소방공사 등이 포함된 경우는 동 공사실적은 제외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고, 가급적 충분한 증명서류(계약서, 계약내역서, 준공서류, 세금계산서 등)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 시공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아래의 제6호에서 정한 시한까지 한국인터넷진흥원 재무회계팀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➅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하며,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5. 공동계약수급체의 구성 및 제출에 관한 사항(해당자에 한함)

① 입찰참가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 분담이행방식으로 제출하고 낙찰자는 계약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2017. 3. 27.() 18: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대표자(실내건축공사업)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④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⑤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반드시 공종별 공사 내역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➅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착공시까지 구성원별 출자비율. 분담내용에 따른 공동계약이행 계획서(전체 이행부분과 내역서, 구성원별 투입 인원, 장비 등의 목록과 투입시기)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6. 실적증명서, 입찰서 제출 및 개찰

① 이 입찰공고 제4호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는 동호 ③목과 관련한 실적증명서를 아래 일시까지 미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장소 : 한국인터넷진흥원 재무회계팀 입찰담당자(02-405-6357)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가락동 78) IT벤처타워 서관 18층 )

― 제출기간 : 2017. 3. 21.(화) 13:00 ∼ 2017. 3. 24.(금) 18:00

※ 관련협회에서 발급된 증명서로 갈음 할 수 있으며, 이때 건축물대장 및 관련서류 등을 첨부하여 동일공사에 해당함을 입증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②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 한국인터넷진흥원 재무회계팀 입찰담당자(02-405-6357)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가락동 78) IT벤처타워 서관 18층)

- 팩스(Fax 02-405-5169)

- 제출 후 반드시 입찰담당자의 접수 및 실적 인정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한국인터넷진흥원 재무회계팀에서 실적이 확인되지 않은 투찰업체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무효처리)됩니다.

※ 우편송부시 도달완료 기준이며 우송중 분실, 훼손, 지연, 미도달시에는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고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예정자는 해당서류 원본을 적격심사 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에 지정된 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입찰서 접수기간 : 2017. 3. 24(금) 18:00 ~ 2017. 3. 28(화) 12:00

⑤ 접 수 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⑥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3. 28(화). 13:00 이후 입찰 진행관pc

 

7. 납품 완료일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약 60일) 이내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①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금융기관 신용정보 교환 및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우리 진흥원에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제출은 전자투찰에 의해 갈음합니다.

③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국고에 귀속됩니다.

 

9.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고객을 대상으로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ㆍ 상담이 가능한 익명제보시스템(http://www.redwhistle.org/)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시방서/설계도서 관련 문의 : 운영지원팀 이혜진 선임연구원(☎ 02-405-6345)

- 입찰관련 문의 : 재무회계팀 김상민 책임연구원(☎ 02-405-6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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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내용문의   :   재무회계팀 김상민 전화 061-820-1129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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