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알림마당>기고·인터뷰

기고·인터뷰

기고·인터뷰 상세화면

기고·인터뷰 상세화면으로 제목,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의 정보를 제공

제목 [인터뷰] 명실상부한 인터넷 및 정보보호 종합 전문기관으로 도약 (월간리더스)
담당자    
등록일 2013-03-01 조회수 5182
 
[월간리더스, 2013년 3월호 게재]
 
 
"명실상부한 인터넷 및 정보보호 종합 전문기관으로 도약"
 
이기주 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지난 2009년 한국정보보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통신국제협력진흥원이 통합된 기관이다. 
 
국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해킹들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정보보안의 첨병이다. 국내 주요 기관을 상대로 한 해킹 공격이 갈수록 강해지면서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역할도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추어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지난 1월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며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명실상부 인터넷 및 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012년 9월 25일 취임 후 변화되고 역량이 강화된 KISA의 미래상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기주 원장을 만나 취임 5개월을 맞는 소감과 2013년도 경영목표를 들어봤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실질적이고 명실상부한 인터넷 및 정보보호 종합 전문기관으로 도약하는데 전력하겠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이기주 원장의 자신감에 찬 말이다. 그는 이같은 목표를 위해 ....
 
 
(이하 중략)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인터뷰] 기술지원ㆍ정보보호 넘어 신성장ㆍ일자리 창출 주도 (디지털타임스)
다음글 [기고] 개인정보보호, 습관부터 바꾸자 (아시아경제)

담당자

내용문의 : 홍보실 이애진 전화 061-820-1026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