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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한국인터넷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과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게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KISA한국인터넷진흥원

담당자

내용문의 : 기업성장응답센터(전략기획팀) 정원기          전화 061-820-1101 이메일
                 기업성장응답센터(전략기획팀) 이찬모          전화 061-820-1812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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