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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화면

입찰공고 상세화면으로 제목,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의 정보를 제공

제목 페이퍼리스 촉진 시범사업 회계정산 용역
담당자 디지털문서진흥팀  박준영  전화 061-820-1338 이메일
등록일 2020-08-12 조회수 860
첨부파일 입찰공고(2020-206) 페이퍼리스 촉진 시범사업 회계정산 용역.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제안요청서) 페이퍼리스 촉진 시범사업 회계정산 용역.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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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KISA전자계약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으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KISA  전자계약시스템(https://cont.kisa.or.kr)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제출된 서류의 누락 및 오제출, 증빙기간만료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 됩니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이 자동마감 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입찰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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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관리번호

계 약 건 명

등록마감일시

제안서평가일(예정)

입찰방법

2020-206

페이퍼리스 촉진 시범사업

회계정산 용역

2020. 8. 27.()

14:00까지

2020. 9. 1.()

14:00 부터

(온라인 평가)

제한경쟁입찰

  ※ 제안서평가 일정 및 진행 방법(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등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 등록 마감 후 별도 안내 예정


  ※ 입찰설명회는 별도 진행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참조 요망

  ① 소요예산 : 7,500,000원 (부가세포함)
    ※ 대금지급방법 : 6개 시범사업 수행기관(컨소시엄의 경우 주관기관)이 계약상대자에게 직접 지급

  ②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1. 2. 28.

2.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 평가 1위 업체

3. 입찰등록마감 및 제안서 제출
  ① 마감일시 및 제출방법 : 2020. 08. 27.(목), 14:00시까지 온라인 제출 (14시 이후 제출 불가) 
  ② 접수방법 : KIS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http://cont.kisa.or.kr)
   ※ KISA전자계약시스템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 불가

4. 제안서 평가(예정)
  ① 일    시 : 2020. 09. 01. (화),  14:00부터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② 평가방법 : 평가위원이 KIS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평가(http://cont.kisa.or.kr)
  ※ 본 사업은 별도의 제안서 발표는 없으나, 안내된 평가일시에 KIS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평가위원의 질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일시에 KISA전자계약시스템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반드시 질의 확인 및 답변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업체의 답변 미등록, 불성실 답변 등은 평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 입찰자격소지자
    - 사업자 등록증상에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되어 있는 업체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③ 한국인터넷진흥원 전자계약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고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여야 함
  ④ 공인회계사법 제24조(회계법인의 등록)에 의거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회계법인 또는 동법 제7조 및 12조에 의거한 공인회계사사무소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4호에 따라 당해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특정한 기술이 필요한 경우로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조항은 적용하지 아니함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②제안서(필수) 및 제안요약서(선택) ③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발급 후 PDF파일로 업로드) ④사업자등록증사본 ⑤인감증명원 ⑥사용인감계(선택) ⑦법인등기사항 증명서(법인일경우 필수) ⑧입찰서(자동생성문서) ⑨세부산출내역(업로드시자동밀봉처리) ⑩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해당시) ⑪합의각서(공동수급 해당시) ⑫청렴계약 이행각서(자동생성문서) ⑬인권경영계약이행각서(자동생성문서) ⑭비밀유지각서(자동생성문서) ⑮한국인터넷진흥원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자동생성문서) ⑯ 기타문서(회계법인등록증)

7. 용역 완료일 : 제안요청서 참조

8. 유의사항
  ① 입찰참가희망자는 입찰금액의 2.5/100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 등록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②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진흥원에 귀속됨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④ 입찰참가 희망자는 입찰사양서, 계약일반조건 등을 입찰전까지 확인 요망
  ⑤ 제출하신 제출서류(제안서 포함) 반환하지 않음

9.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를 위반할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③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제안금액의 2.5/100)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④ 한국인터넷진흥원 퇴직자가 설립한 업체이거나 또는 등기부등본 상 임원으로 재취업중인 업체 (단, 한국인터넷진흥원 퇴직자가 퇴직일로부터 3년이 초과한 경우 예외로 함)

10.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①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11. 불공정행위 금지
①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②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각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계약담당자는 제1항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고객을 대상으로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ㆍ상담이
    가능한 익명제보시스템(http://www.redwhistle.org/)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3. 기타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용역관련 문의 : 디지털문서진흥팀 박준영 주임연구원(☎ 061-820-1338)
  - 입찰관련 문의 : 재무관리팀 임현정 선임연구원(☎ 061-820-1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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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내용문의 : 재무관리팀 김유나 전화 061-820-1157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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