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RSS주소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톡

보도자료 상세화면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의 정보를 제공

제목 사랑의 밥차 나르며, 나눔의 정신 실천
담당자    
등록일 2009-09-25 조회수 7450
첨부파일 IMG_9518.jpg    첨부파일 미리보기
IMG_9487.jpg    첨부파일 미리보기
- 노인 복지관에서 송편 빚으며 말벗 친구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임직원들이 25일 11시에서 2시까지 서울역에서 ‘사랑의 밥차’를 통해,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을 희망하여 지원한 이들은 이날 서울역 근처의 노숙자 약 500여명을 위한 점심을 나르고 퍼 주는 일을 했다.

사랑의 밥차를 함께 한 김희정 KISA 원장은 “KISA가 인터넷 윤리와 정보보호를 통해 따뜻한 디지털 세상을 만들고 있듯이, 오프라인에서도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는 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같은 날 오후 KISA의 봉사활동 동아리, 열린이웃봉사단을 주축으로, 송파구 소재 노인 전문 요양원을 찾아가 일손을 돕는다. 이들은 치매 어르신과 송편도 함께 빚으며 말벗이 된다.

KISA는 통합전 각 기관에서부터 꾸준히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왔다. 아름다운 가게 일일바자회부터, 우리산 쓰레기 줍기 운동, 사랑의 도시락 사업 참여, 사랑의 헌혈운동, 100원의 기적, 불우이웃 후원, 유니세프 후원, 사랑의 연탄 나누기 운동 등을 실천해 왔다.

한편, KISA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아진 성금을 지역 복지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임직원들이 25일 11시에서 2시까지 서울역에서 사랑의 밥차를 통해,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선배 지금 바빠? 급한데 돈 좀...
다음글 김희정 KISA 원장, 24일 서울여대에서 특강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