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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씨아이씨코리아, 콜센터 최초로 KISA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받아
담당자 기반보호팀  고규만 Tel.02-405-5547 
등록일 2006-12-29 조회수 9398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 이홍섭)은 콜 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주)씨아이씨코리아(대표 이와미 코이치)의 서초 콜센터 상담 관리 시스템을 대상으로 심사한 결과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에 필요한 요건을 갖춘 것으로 판단되어 12월 28일자로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인증심사를 진행한 KISA 장상수 팀장은 “최근 개인정보보호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기업들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졌다”며, “특히, 고객의 개인정보를 잘 관리․보호해야 하는 콜센터가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음으로써 쇼핑몰, 의료, 원격대학 등 개인정보의 관리가 특히 중요한 분야로 KISA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씨아이씨코리아 하헌식 최고운영책임자는 “정보자산의 적절한 관리 및 보호는 아웃소싱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고객사에 대한 책무로서,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을 통해 자사의 보안수준 향상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인증 획득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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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문의 : 소통협력실 이애진 전화 061-820-1026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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