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RSS주소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톡

보도자료 상세화면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담당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의 정보를 제공

제목 21일, 제 1회 학습의 날이 열리다
담당자 혁신기획팀  장혁기 Tel.02-405-5364  이메일
등록일 2008-10-21 조회수 9077
- KISA, “학습의 날” 맞아 글로벌 경쟁력 특강
- 매월 셋째주 화요일은 KISA "학습의 날"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 황중연)은 직원들 자율적으로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시켜 나가는 학습 조직을 활성화하고자 매월 셋째주 화요일을 ‘학습의 날’을 지정하고, 21일 제 1회 학습의 날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번 째 ‘학습의 날’에는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가 초빙되어 ‘글로벌 경쟁력, 글로벌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KISA는 이날 행사를 기점으로 현장학습조직 운영, 독서경영, 직무능력 경연대회 등을 연계하여 직원들의 역량을 체계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직원들 자율적으로 다양한 학습팀을 구성하여 추진되는 현장 학습 조직은 습관적인 업무수행 방식에서 벗어나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시켜 나가는 학습조직의 본질을 추구하고 있어 그 결과가 매우 주목된다.

신대규 혁신기획팀장은 “학습의 날 행사는 KISA 인재상인 ‘열정과 전문성을 가진 정보보호 프론티어’의 의미를 직원들에게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학습을 통한 건전한 기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ISA는 지난해 4월 황중연 원장 취임후 직원들의 만족도와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역량 기반 교육체계를 수립하고, 직원 교육을 내실 있게 추진해 왔다.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평가인증 준비 기업에 실효성 있는 교육을
다음글 KISA, 홈페이지 해킹통로 탐지프로그램 “휘슬” 보급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