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자료실>KISA Library>KISA Report

KISA Report RSS주소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톡

KISA Report 상세보기
제목 [2016년 2월] Industrial Internet Issue Report (O2O편 11호)
등록일 2016-02-26 조회수 7330
첨부파일 160226_Industrial_Internet_Issue_Report(O2O 11호).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160226_Industrial_Internet_Issue_Report(O2O 11호).pdf   첨부파일 미리보기

<심층분석 보고서>
• 동남아시아 모바일 시장과 O2O 비즈니스 환경 분석
Ⅰ. 동남아시아의 많은 인구와 높은 모바일 보급률
Ⅱ. 이커머스 기반의 동남아시아 O2O 비즈니스
Ⅲ. 동남아시아 국가별 시장 특성


<동향 보고서>
• 알리바바(Alibaba), 중국 최대 O2O 업체 메이투안-디엔핑(Meituan-Dianping) 지분 매각 결정... 자체 O2O 사업에 몰두
• 유통사들, 효과적인 옴니채널 전략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정확한 요구 파악이 중요
• 옴니채널 쇼핑객들, 온라인 쇼핑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모바일 단말 활용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2016년 3월] Power Review (MWC2016편)
다음글 [2016년 2월] Power Review (특집: 2016 세계경제포럼의 4차 산업혁명

담당자

내용문의 : ICT미래연구소 박정섭 전화 061-820-1813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