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자료실>KISA Library>KISA Report

KISA Report

KISA Report 상세보기
제목 [2015년 9월] Industrial Internet Issue Report (O2O편 6호)
등록일 2015-09-25 조회수 6084
첨부파일 150925_Industrial_Internet_Issue_Report(O2O 6호).pdf   첨부파일 미리보기
150925_Industrial_Internet_Issue_Report(O2O 6호).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심층분석 보고서>
• 온라인을 통해 변화하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동향 보고서>

• 日 소매유통 업계에서 옴니채널 전략 확산...소비 패턴 변화에 대한 발 빠른 대응이 성공의 핵심
• 바이두(Baidu), 브라질, 인도 등으로 O2O 사업 범위 확장
• 옴니쇼퍼(Omnishopper), 상품 구매 결정 시 온라인 획득 정보에 대한 의존도 높아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2015년 10월] Power Review (스마트홈편)
다음글 [2015년 9월] Power Review (특집: 두번째 닷컴 버블 붕쾨, 시간문제일까?

담당자

내용문의 : ICT미래연구소 박정섭 전화 061-820-1813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