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자료실>KISA Library>정책연구

정책연구

정책연구 상세보기
제목 [Bimonthly-4호] 중국 바이두-텐센트-완다그룹, e-커머스 시장 영향력 확대 위한 O2O사업 제휴
등록일 2014-11-17 조회수 4197
첨부파일 인터넷 정보보호 동향_중국 바이두-텐센트-완다그룹, e-커머스 시장.pdf   첨부파일 미리보기

□ Bimonthly - 4호

○ 중국 바이두-텐센트-완다그룹, e-커머스 시장 영향력 확대 위한 O2O사업 제휴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Bimonthly-4호] 주요 국가별 사이버방어 체제 및 대응 동향
다음글 [Bimonthly-4호] 전 세계 기업들의 빅데이터 투자 규모 증가세

담당자

내용문의 : 운영지원팀 오세영 전화 061-820-1159 이메일

Home

메뉴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