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 목적
제 2 절 연구 내용 및 범위
제 3 절 연구 방법
제 4 절 연구 내용 요약
제 2 장 중국 IT 시장 현황 및 동향
제 1 절 국가 및 경제 일반 현황
제 2 절 중국 IT 시장 현황 및 전망
제 3 절 중국 인터넷 이용실태 및 전망
제 4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제 5 절 중국 법제도 현황
제 3 장 정보보호 업체, 채널, 사용자(End User) 조사 결과
제 1 절 조사 개요
제 2 절 중국 주요 정보보호 업체 조사 결과 261
제 3 절 중국 주요 정보보호 제품 채널 조사 결과
제 4 절 사용자(End-User) 조사 결과 285
제 4 장 사례 분석 378
제 1 절 한국 정보보호 업체의 중국 진출 사례 378
제 5 장 주요 결과 분석(Key Findings) 385
제 1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분석 385
제 2 절 유통 채널 분석 403
제 3 절 사용자(End User) 분석 406
제 4 절 중국 진출 사례 분석
제 6 장 한국 정보보호 업체의 중국 시장 진출시 고려 요소
제 1 절 한국 정보보호 업체의 약점
제 2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진출 시 고려 요소
제 3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진출 성공 요인
제 7 장 결론
제 1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2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의 경쟁 상황
제 3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의 SWOT 요소
제 4 절 중국 정보보호 시장 진출 시 고려 요소
제 5 절 맺음말
별첨
별첨 1. 용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