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제 1 절 사업 목적 1
제 2 절 주요 내용 2
제 3 절 추진 체계 3
제 2 장 전시회 기획 4
제 1 절 2014 ICT 전시회 개요 4
제 2 절 ICT 전시산업의 현황 6
제 3 절 2014 ICT 전시회 추진 전략 34
제 3 장 체험관 기획 99
제 1 절 국내 체험관 운영 사례분석 100
제 2 절 해외 체험관 운영 사례분석 110
제 3 절 ITU 체험홍보관 운영 자문위원회 운영 126
제 4 절 ITU 체험홍보관 구성 계획 128
제 4 장 컨퍼런스 등 특별행사 기획 131
제 1 절 프리미어 포럼 기획 131
제 2 절 전문가 학술대회 기획 158
제 3 절 청년포럼 기획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