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 차 > 제 1 장 사업 개요 1 제 1 절 사업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사업 범위 4 제 3 절 사업 수행 내용 8 제 2 장 업체별 결과 15 제 1 절 광고앱 테스트 업체별 요구사항 및 결과 15 제 2 절 광고앱 트래킹 업체별 요구사항 및 결과 104 제 3 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60 제 3 장 결 론 165 제 1 절 시사점 및 개선 방안 165 [표 차례] [표 1-1] 국내 광고시장 현황 1 [표 1-2] 앱 테스트 설문조사 참여업체 6 [표 1-3] 앱 트래킹 조사 지원업체 6 [표 1-4] 사업 부문별 지원 범위 7 [표 1-5] 사업 참여 독려를 위한 홍보 활동 내역